Evernote Professional로 업그레이드하고, Adobe Acrobat Standard 1개월 무료 및 향후 구독 20% 할인 받으세요.

문의

control icon

지원 요청

Evernote 사용에 문제가 있는 경우,지원 및 도움말을 참고하시거나토론 포럼의 다른 Evernote 사용자들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Evernote Personal, Professional, Teams 고객은로그인 후 추가적인 지원 옵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ertified icon

보도 자료 및 파트너십 문의

파트너십 또는 보도자료에 대해 Evernote에 문의하려면: partnership@evernote.com - press@evernote.com

developers icon

개발자

통합 기능 개발에 관심이 있는 경우 개발자 / API 지원 을 참조하세요.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기능들에 대해 알아 보려면 Evernote App Center 를 방문하세요.

wrong icon

저작권 콘텐츠 문제

회원님의 작업이 저작권 위반에 해당하는 방식으로 Evernote 서비스에 공개 게시되었거나, 회원님의 지적 재산권이 다른 방식으로 침해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Evernote 지적재산권 준수 프로그램 에 나와 있는 문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ock icon

보안

Evernote 애플리케이션, Evernote 플랫폼 혹은 Evernote 인프라에서 Evernote 또는 Evernote 사용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보안 취약점을 발견했다고 생각하시면 보안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San Diego, United States

Evernote Corporation
4231 Balboa Avenue, #1008
San Diego, CA 92117
United States

Zurich, Switzerland

Evernote GmbH
Kanzleistrasse 18
8004 Zürich
Switzerland
Switzerland VAT: CHE-190.124.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