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아둔 명함을 Salesforce 인맥으로 전환하세요

eb-add-card-to-salesforce-ios-228x465

Evernote는 2013년 Salesforce용 Evernote를 출시해 영업 사원들이 간편하게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기회에 대한 후속 처리를 할 수 있는 길을 열었던 바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Evernote의 명함 스캔 기능을 Salesforce에 연결합니다. 이번 기능은 Evernote 비즈니스를 사용하는 영업 팀들이 가장 많이 요청해왔던 기능으로, 작지만 진정으로 유용한 혁신이 일상 업무에 얼마나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지 잘 보여주는 예가 될 것입니다.

Capture

명함 — 현대의 유물을 다루는 법

명함은 필요한 때 찾아서 활용하기에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한두 장은 잃어버리기 쉽고, 여러 장 쌓이면 관리하기가 금세 어려워지죠. 게다가, 한참동안 잃어버리고 있다가 비즈니스 기회가 사라져버린 다음에야 발견하게 된다는 것도 명함의 문제입니다. 신경써서 챙겨둔다고 해도 나중에 따로 시간을 내서 정리해야 하고 모든 세부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수동으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이처럼, 명함과 같은 단순한 물건도 삶 속에서 쉽게 무질서를 가져오곤 합니다.

Evernote의 업데이트된 명함 스캐너는 새로운 연락처를 Salesforce에 즉시 저장해주므로, 영업사원들은 잠재 고객을 기회로 전환하고 거래를 성사시키는 것과 같은 중요한 영업 프로세스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1분 이내에 명함을 CRM으로

Salesforce 계정을 Evernote와 연결한 다음 iPhone이나 iPad의 Evernote에서 명함의 사진을 찍으세요.* 고정밀 광학문자인식(OCR) 기술이 물리적인 명함을 편집 가능한 명함 노트로 전환합니다.

연락처 세부 정보는 Salesforce에 ‘리드’ 혹은 ‘연락처’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Evernote는 중복 정보 생성을 피할 수 있도록 Salesforce의 기존 이메일 항목을 확인합니다. 그걸로 끝입니다. 더 이상 명함을 잃어버리거나 쌓아두지 마세요.

eb-add-card-to-salesforce-ios-228x465
명함을 스캔하고 Salesforce에 항목을 생성 또는 수정하기까지는 1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무역 박람회 현장에 나가 있는 동안 언제든 업무를 시작할 수 있다는 뜻이죠. 값비싼 스캐너를 대여하지 않아도 되고, 어느 잠재 고객이 누구의 담당인지 더 이상 옥신각신할 필요도 없습니다. 스마트폰과 Evernote 비즈니스 계정만 있으면 두 번 다시 영업 기회를 놓칠 염려가 없어집니다.

팁: ScanSnap 및 Android와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jitsu ScanSnap Evernote Edition 스캐너 또는 Android 휴대폰을 사용해 명함을 Evernote에 스캔할 수도 있습니다. Evernote에 스캔 후 웹용 Evernote의 명함 노트로 이동해 ‘공유’ 버튼을 클릭한 다음, Salesforce에 만들고 싶은 레코드 유형을 선택하세요.

*이용 정보

통합 기능을 사용하려면 Evernote 비즈니스 계정과 Salesforce Enterprise 이상이 필요합니다. Salesforce와 명함 스캔 통합 기능은 현재 웹용 Evernote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iOS, Windows, Mac에도 곧 적용될 예정입니다.

명함을 Salesforce로 스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원 및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Evernote 비즈니스: 팀의 모든 작업 내용을 한 곳에서.

무료 시험사용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