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효율을 높이고 생활을 정돈하세요

노트, 작업, 일정을 한 곳에서 관리해 모든 것을 기억하고 어떤 프로젝트든 진행하세요.

무료로 가입하기이미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A UI rappresentation of [object Object]
icon

어디서나 작업하세요

중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 노트가 모든 장치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icon

모든 것을 기억하세요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스캔, PDF, 문서를 추가해 노트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icon

“할 일”을 “한 일”로 전환하세요

노트, 작업, 일정을 한 곳에 보관해 해야 할 일을 더 쉽게 완수하세요.

icon

빠르게 찾으세요

강력하고 유연한 검색 기능으로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정보를 찾으세요.

Evernote는 경영자, 창업가,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포착하고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강력한 도구다. 사용을 시작하기만 하면 된다.

Logo for forbes
14 top features are now available for all users — Evernote Home

당신의 정보, 당신의 방식

Evernote를 사용하여 단어 이상을 포착하세요. 웹 클리퍼를 통해 인터넷의 힘을 활용하세요. 중요한 파일, 문서, 이미지를 스캔하고 저장하세요. 오디오 노트로 얼마나 멋진지 자신에게 상기시키세요. 회의록이든, 영수증이든, 매뉴얼이든, 가족 레시피든, Evernote는 그것들을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sketches

24/7 접근 가능

Evernote는 자동으로 모든 기기와 동기화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가장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iFi가 없나요? 문제 없습니다—오프라인 모드는 인터넷이 끊겨도 Evernote를 계속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no-signal

즉시 회상

직관적인 에버노트 검색 기능, 예를 들어 AI-Powered Search는 빠르고 신뢰성 있게 노트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우리의 고급 검색 옵션은 노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에버노트를 사용하면 PDF, 문서, 이미지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easy-search

무리 없는 협업

Evernote는 프로젝트 협업을 쉽게 해줍니다. 실시간 편집 기능은 변경 사항을 즉시 동기화하여 모든 참여자가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작업 기능을 사용하면 다음 단계를 계획하고 책임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제한 공유 권한을 통해 모든 사람이 정보를 공유하고 같은 페이지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teamwork

일을 정돈하고 삶을 조직하세요

모든 것을 기억하고 노트, 할 일, 일정을 모두 하나의 장소에서 모든 프로젝트를 처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