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chedule

성장 중인 스타트업들은 Evernote 비즈니스를 “단일 소스 저장소”로 활용합니다

빠르게 성장 중인 CoSchedule의 직원들은 매일 처리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그들은 프로젝트, 직원, 제품 전략은 물론 지원 티켓까지 Evernote 비즈니스로 관리합니다. Evernote 비즈니스의 각 부서별 공유 노트북은 CoSchedule이 회사를 투명하게 관리하는 비결입니다. 덕분에 모든 직원들이 언제든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업무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Evernote에 팀별 업무 편람이 있습니다.” 홍보팀 대표 Eric Piela는 설명합니다. “모든 프로세스는 문서화되죠. 시스템이 다운되더라도 재빨리 복구할 수 있는 정보가 확보되어 있는 것입니다. 노트북에서 전부 검색이 가능하고요.”

CoSchedule은 공유 노트를 사용해 일일 회의에서 도출된 과제를 기록하고 진행 상황을 관리합니다. 그런가 하면 인사 부서의 노트북에는 신규 입사자 교육 프로그램, 90일 평가, 직원들이 참고할 만한 복리후생 및 규정 관련 자료가 담겨 있습니다.

제품 운영 이사 Britni Schwartz는 출시 브리핑을 앞두고 Evernote 비즈니스를 “단일 소스 저장소”로 활용합니다. “여기에는 저희가 선보이는 신기능의 세부 정보가 담겨 있어요. 기술적 요건, 마케팅 포인트, 기능 구상, 지원 계획 등이 모두 여기에 있죠.” Schwartz는 말했습니다. “저희는 모든 팀이 모여 브리핑을 검토하고 직원들을 위한 라이브 데모를 실시합니다. 또한 녹음 내용을 브리핑에 링크시켜 모두가 하나의 장소에서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불과 4년 만에 CoSchedule은 노스다코타의 조그만 웹 마케팅 회사에서 SaaS 기반 마케팅 관리 분야의 신뢰 받는 이름으로 성장했습니다.

PDF 다운로드

Evernote 비즈니스 기능

Evernote 비즈니스로 팀 성과를 극대화하세요

USD 12.00 / 사용자 / 월

무료 시험사용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