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Professional로 업그레이드하고, Adobe Acrobat Standard 1개월 무료 및 향후 구독 20% 할인 받으세요.

매끄러운 협업. 무한한 가능성.

성공에는 노력과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Evernote Teams는 둘 다 지원합니다.

무료 시험사용 시작지금 구매 –  연락하기
collaboration hero screen

모두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Evernote에서는 각 팀원이 자신의 노트, 할당된 작업, 일정을 하나의 중심 장소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성원들은 직관적인 협업 기능으로 프로젝트와 회의를 함께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collaboration illustration

모두가 이해를 같이하세요

프로젝트의 가시성을 높이고, 커뮤니케이션을 합리화하고, 서로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도록 팀원들을 초대하세요. 공유 노트를 사용하면 Evernote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에게도 적절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meeting-note-reminder-old screen

팀의 지식을 활용하세요

중요한 정보를 찾기 쉽게 만드세요. 공유 노트북과 스페이스는 회사 Wiki를 구축하고, 캠페인 결과에서 교훈을 얻고, 향후 프로젝트에 통찰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otebooks screen
collaborate icon

실시간으로 협업하기

더 똑똑하고 빠르게 함께 일하세요. 팀과 함께 동시에 노트를 편집하여 아이디어, 계획 및 프로젝트를 전진시킬 수 있습니다.

collaboration screen
sara experts

우리 팀은 블로그 게시물, 고객 정보, 비용, 판매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하기 위해 에버노트를 사용합니다. 에버노트 없이는 우리가 이렇게 생산적이고 성공적이지 못했을 것입니다.

Sara Genrich - Evernote Certified Expert

바로 시작하세요

팀의 성공을 준비하세요. 다양한 온보딩 리소스와 25명 이상의 팀을 위한 전담 성공 관리자를 통해 모든 팀원이 빠르게 Evernote의 완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up-and-running illustration

명확한 정보원을 만들기

쉽게 검색할 수 있는 문서 저장소를 구축하세요. 접근 권한으로 중요한 파일을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teams-manager screen

프로젝트 추진하기

프로젝트 계획에 협력하고, 업무를 할당하여 책임을 위임하며, 모든 사람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알림을 설정하세요.

assign-tasks screen

통합 기능

Evernote는 이미 사용하고 계신 앱들과 연동되어 적은 노력으로 생산성을 발휘하도록 도와줍니다.

팀의 집단 지성을 최대한 이용하세요

centralize icon
관리

편리한 사용자 관리를 위해 중앙에서 계정을 관리하세요.

control icon
통제

조직 콘텐츠 소유권, SSO, 검색 가능한 로그를 사용해 정보를 바르게 보관하세요.

search icon
검색

강력한 검색 옵션과 필터로 무엇이든 빠르게 찾으세요. 손글씨 노트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meetings icon
Delegate

동료들에게 작업을 할당하고,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세요.

collaborate icon
Collaborate

노트에 중요한 정보를 기록하고 팀과 함께 발전시켜 나가세요.

writing icon
Save

월 업로드 허용량 20 GB + 사용자당 2 GB로 모든 중요한 정보를 노트에 보관하세요.

calendar icon
준비

Google 캘린더 이벤트에 노트를 연결해 회의 준비를 간편하게 끝내세요.

projects icon
공유

관련된 정보를 스페이스에 모아 팀원들이 큰 그림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