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ros

생각해볼 거리

Migros의 외식 부문에 소속된 20명의 다분야 팀은 변화하는 식품 소비 동향에 맞추어 새로운 콘셉트를 개발하라는 업무를 맡았습니다. 외식 부문 대표 Sandro Bedin은 디자인 사고 방법론을 지침으로 삼아 전국의 Migros 레스토랑과 테이크어웨이 매장에서 고객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해서 수집된 방대하고 다양한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해 Evernote 비즈니스의 도움을 빌렸습니다.

현장에서의 유연성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를 사용하는 스위스 전역에서 인터뷰를 실시하는 동안, 팀은 이동 중에도 각자의 기기에서 Evernote의 웹, 데스크톱, 스마트폰 앱을 사용해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는 점을 감사히 여기게 되었습니다. 데이터는 다양한 형태로 보관되었습니다. 팀원마다 오디오 녹음, 텍스트 전사 자료, 스케치와 도표를 찍은 사진 등을 개인의 취향대로 정리해 노트북에 보관했습니다.

허심탄회한 논의

조사 자료가 일괄적으로 Evernote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팀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자인 Sandro는 그렇게 해서 대규모 프로젝트의 가장 까다로운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팀 전체는 서로의 작업 상황을 훤히 파악하고 있었고, 프로젝트 진행에 관한 논의도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보통 Migros라고 부르는 Migros Genossenschafts Bund는 스위스 최대의 수퍼마켓, 소매점, 고용주입니다. 점포 내 레스토랑과 테이크아웃 서비스 또한 이 회사를 스위스에서 가장 중요한 식품 벤더 중 하나로 꼽는 요인입니다.

PDF 다운로드

Evernote 비즈니스 기능

Evernote 비즈니스로 팀 성과를 극대화하세요

USD 12.00 / 사용자 / 월

무료 시험사용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