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 필기 앱을 더 알차게 이용하세요

생산성 유지에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중요한 아이디어와 정보를 캡처하세요.

무료로 가입하기
note-taking hero screen

모든 것을 기억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형식에 상관 없이 모든 장치에 생각과 영감을 포착하세요. 중요한 노트, 이미지, 영수증,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etches screen

Search made easy

Use note titles, dates, tags, and keywords to search your notes, attachments, and even photos with words. Plus, ask AI-Powered Search to filter notes using natural language (no complicated boolean searches required!) and give you direct answers to your questions.

tags-search screen

신호가 없다고요? 문제 없습니다.

오프라인 액세스 기능으로 언제나 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Fi나 모바일 데이터 신호가 없더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no-signal illustration
everywhere icon

안전하게 동기화

필요할 때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없어 지치셨나요? Evernote는 온라인 상태에서 노트를 자동으로 저장하고 사용하시는 모든 장치와 동기화합니다.

synced screen

기록하고 실행하세요

노트 안에 작업을 생성해 할 일에 맥락을 부여하고, 업무 흐름을 합리화하고, 더 많은 일을 더 빨리 완수하세요.

tasks screen

웹 페이지와 기사 스크랩

인터넷에서 유용하거나 가치 있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그대로 흘려보내지 마시고, 편리한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Evernote에 저장하세요. 성가신 광고도 제거해 드립니다.

clipper illustration
roy experts

생각이 떠오르는 대로 Evernote에 적는 것은 제가 실천해온 최고의 습관 중 하나였습니다. 새로운 생각을 위해 머리를 맑게 유지하면서도 아무것도 놓치지 않습니다!

Roy Land - Evernote Certified Expert

노트북 그 이상

school icon
정리

노트북을 사용해 콘텐츠를 구조화하세요. 더욱 찾기 쉽도록 태그를 추가하세요.

web-clipper icon
스크랩

기사, 요리법, 웹 페이지, 이미지 등 인터넷에서 찾은 유용한 정보를 저장하세요.

search icon
검색

노트 안의 텍스트를 찾으세요. 오타를 찾아내고 검색을 제안해 드립니다.

centralize icon
동기화

컴퓨터와 휴대폰에 Evernote를 설치하시면 노트가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projects icon

연관성 높은 최근 콘텐츠를 명확하게 파악한 상태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goals icon
작업

할 일 목록을 관련 노트와 함께 보관해 업무의 흐름을 놓치지 마세요.

calendar icon
공유

친구나 가족과 노트를 공유하세요. 상대방이 Evernote를 사용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

lock icon
보안

안전하고 든든한 클라우드 저장 공간이 여러분의 정보를 안전하게 비공개로 보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