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Professional로 업그레이드하고, Adobe Acrobat Standard 1개월 무료 및 향후 구독 20% 할인 받으세요.

Evernote Free로 정리를 시작하세요

계획을 세우고, 일기를 쓰고, 웹에 있는 자료를 스크랩하세요. Evernote Free를 사용하면 빠르게 정보를 저장하고, 간편하게 정리하고, 필요할 때 찾을 수 있습니다.

Evernote Free로 시작하세요

모든 것을 기억하세요

언제 어디서나 형식에 상관 없이 모든 장치에 생각과 영감을 포착하세요. 중요한 노트, 이미지, 영수증,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pture everything with Evernote

혼란을 줄이세요

Evernote는 집중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홈은 가장 관련성 높은 정보를 부각시켜 보여줍니다. 작업 기능 덕분에 할 일 목록과 그 일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바로 옆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Calendar integration of Evernote

웹 페이지와 기사 스크랩

인터넷에서 유용하거나 가치 있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그대로 흘려보내지 마시고, 편리한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Evernote에 저장하세요. 성가신 광고도 제거해 드립니다.

Web clipper evernote tool showcase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으세요

노트북과 태그를 이용해 원하는 방식대로 정리하거나, Evernote의 강력하고 직관적인 검색 기능에 맡겨두세요. 어디에 가시든 필요한 노트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arch Evernote feature showcase

Evernote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끝이 없는 듯하다… 공부, 업무, 생활 등 무궁무진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The Verge Logo

노트북 그 이상

Books Icon
정리 →

노트북을 사용해 콘텐츠를 구조화하세요. 더욱 찾기 쉽도록 태그를 추가하세요.

Web clipper icon
스크랩 →

기사, 요리법, 웹 페이지, 이미지 등 인터넷에서 찾은 유용한 정보를 저장하세요.

Search icon
검색 →

노트 안의 텍스트를 찾으세요. 오타를 찾아내고 검색을 제안해 드립니다.

Sync icon
동기화 →

컴퓨터와 휴대폰에 Evernote를 설치하시면 노트가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House icon
홈 →

연관성 높은 최근 콘텐츠를 명확하게 파악한 상태로 하루를 시작하세요.

Checkmark icon
작업 →

할 일 목록을 관련 노트와 함께 보관해 업무의 흐름을 놓치지 마세요.

Sharing icon
공유 →

친구나 가족과 노트를 공유하세요. 상대방이 Evernote를 사용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

Lock icon
보안 →

안전하고 든든한 클라우드 저장 공간이 여러분의 정보를 안전하게 비공개로 보관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