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Professional로 업그레이드하고, Adobe Acrobat Standard 1개월 무료 및 향후 구독 20% 할인 받으세요.

업무 효율을 높이고 생활을 정돈하세요

노트, 작업, 일정을 한 곳에서 관리해 모든 것을 기억하고 어떤 프로젝트든 진행하세요.

무료로 가입하기이미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home-widgets hero screen
location icon

어디서나 작업하세요

중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 노트가 모든 장치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pin icon

모든 것을 기억하세요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스캔, PDF, 문서를 추가해 노트를 더욱 유용하게 활용하세요.

check icon

“할 일”을 “한 일”로 전환하세요

노트, 작업, 일정을 한 곳에 보관해 해야 할 일을 더 쉽게 완수하세요.

search icon

빠르게 찾으세요

강력하고 유연한 검색 기능으로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정보를 찾으세요.

Evernote는 경영자, 창업가, 창작자들이 아이디어를 포착하고 정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강력한 도구다. 사용을 시작하기만 하면 된다.

Forbes Logo

당신의 정보, 당신의 방식

Evernote를 사용하여 단어 이상을 포착하세요. 웹 클리퍼를 통해 인터넷의 힘을 활용하세요. 중요한 파일, 문서, 이미지를 스캔하고 저장하세요. 오디오 노트로 얼마나 멋진지 자신에게 상기시키세요. 회의록이든, 영수증이든, 매뉴얼이든, 가족 레시피든, Evernote는 그것들을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sketches screen

24/7 접근 가능

Evernote는 자동으로 모든 기기와 동기화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가장 중요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WiFi가 없나요? 문제 없습니다—오프라인 모드는 인터넷이 끊겨도 Evernote를 계속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no-signal illustration

즉시 회상

직관적인 에버노트 검색 기능, 예를 들어 AI-Powered Search는 빠르고 신뢰성 있게 노트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우리의 고급 검색 옵션은 노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에버노트를 사용하면 PDF, 문서, 이미지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easy-search screen

무리 없는 협업

Evernote는 프로젝트 협업을 쉽게 해줍니다. 실시간 편집 기능은 변경 사항을 즉시 동기화하여 모든 참여자가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작업 기능을 사용하면 다음 단계를 계획하고 책임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제한 공유 권한을 통해 모든 사람이 정보를 공유하고 같은 페이지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teamwork illustration

일을 정돈하고 삶을 조직하세요

모든 것을 기억하고 노트, 할 일, 일정을 모두 하나의 장소에서 모든 프로젝트를 처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