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Professional로 업그레이드하고, Adobe Acrobat Standard 1개월 무료 및 향후 구독 20% 할인 받으세요.

당신의 앱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세요: Evernote 통합 기능

Google 캘린더, Outlook 캘린더, Slack 등 이미 사용 중인 도구와 Evernote를 연결하세요.

무료로 시작하기
drive-integration screen

미팅 마스터가 되세요

미리 혹은 그 자리에서 빠르게 미팅 준비를 하세요. 한 번의 클릭으로 관련 이벤트 세부 정보가 기입된 노트가 시작됩니다. 문맥을 추가하기 위해 관련 문서, 파일, 심지어 이메일도 연결하세요.

mind-org illustration

대화를 행동으로 전환하세요

Slack 및 이메일에서 전략적 논의를 Evernote로 가져오세요. 관련 프로젝트 계획과 할 일 목록과 결합하여 행동을 취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slack-integration screen

캘린더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Evernote와 Google을 연결하고 일정과 노트를 함께 모아 모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calendar screen

여러분에게 맞는 Evernote 플랜을 확인하세요

통합 기능

Evernote는 더 적은 노력으로 더 생산적이 될 수 있도록 이미 사용 중인 앱과 함께 작동합니다.

sidney expert

Evernote는 계속해서 제게 가장 좋은 외부 두뇌입니다. 어디서든 쉽게 정보를 입력할 수 있고, 더 큰 효율성과 효과성을 위해 다른 좋아하는 도구들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Ray Sidney-Smith - Evernote Certified Expert

작업을 정돈하고, 생활을 조직하세요

모든 것을 기억하고 메모, 작업, 일정을 한 곳에서 관리하여 어떤 프로젝트든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