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로 어떤 프로젝트든 진행하세요

Evernote의 고급 기능들로 직장과 가정에서 생산성을 극대화하세요. 오늘 해야 할 일과 그 일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연결하세요.

무료로 시작하기
A UI rappresentation of [object Object]

생각을 행동으로 전환하세요

노트, 작업 목록, Google 캘린더를 함께 사용하면 맥락과 명료성을 부여하고, 마찰을 줄이며, 지금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all-in-one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하세요

오늘의 우선순위를 재빨리 확인하세요. 동료들에게 중요한 작업을 할당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세요. Evernote의 알리미와 알림을 통해 어디서든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에서 순조롭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assign-task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작업을 완수하세요

회의 노트와 PDF부터 웹 페이지와 중요한 이메일까지 모든 정보를 한 곳에 보관하세요. 강력한 검색 기능으로 적절한 정보를 즉시 찾으세요.

A UI rappresentation of easy-search
personalize icon

Evernote를 나만의 것으로 만드세요

각자의 업무 흐름은 고유합니다. 홈 대시 보드를 사용자 지정해 Evernote를 생각하는 방식과 맞추세요. 그런 다음 Google Drive, Salesforce, Slack, Microsoft Teams와 같은 협업 도구를 연결해 업무를 간소화하세요.

작업으로 할 일을 완료하다

노트에서 할 일을 만들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관리하여 모든 것을 제어하세요. 상세 사항을 놓치지 않도록 만기일과 알림을 추가하세요.

A UI rappresentation of tasks

큰 그림이나 모든 작은 디테일 보기

Evernote 홈을 사용하여 자신의 진행 상황에 대한 개요를 얻거나, 현재 처리해야 할 작업에 필요한 정보에 집중하세요.

A UI rappresentation of personalization-home

작업을 맥락 속에 두기

작업은 노트 안에 존재하기 때문에, 노트와 전용 작업 관리자 사이를 전환하며 흐름을 방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to-do
dave, Evernote Certified Expert

Evernote는 제 생각, 아이디어, 창의성, 그리고 일을 모두 한 곳에서 관리해주기 때문에 제 생산적인 생각 앱입니다.

Dave Rebro - Evernote Certified Expert

하루 종일 생산성을 유지하세요

icon
작업

할 일 목록을 관련 노트와 함께 보관하고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icon
캘린더

여러 Google 캘린더 계정을 연결해 업무와 가정 생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icon
알리미

작업에 착수하거나 아이디어를 재검토해야 할 때를 잊지 마세요.

icon
유연성

사용자 지정 홈 대시보드, 템플릿, 검색 폴더로 Evernote를 업무 흐름에 맞게 조정하세요.

icon
위임

다른 사람들에게 작업을 할당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세요. 상대방이 Evernote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괜찮습니다.

icon
연결

Google Drive, Gmail, Outlook, Slack, Microsoft Teams와 노트를 쉽게 연결하세요.

icon
검색

강력한 검색 옵션과 필터로 무엇이든 빠르게 찾으세요. 손글씨 노트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icon
동기화

사용하시는 컴퓨터와 모바일의 장치 수 제한 없이 업무 흐름을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