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로 생활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Evernote 은 노트, 작업, 일정을 한 곳에 보관해 주므로, 하루 종일 집중력을 유지하고 체계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시작하기
A UI rappresentation of [object Object]

바쁜 하루를 통제하세요

모든 아이디어와 해야 할 일을 한 곳에 모으세요. 어떤 상황이 닥치더라도, 번거로움 없이 수월하게 더 많은 일을 완수할 수 있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mind-org

혼돈을 뚫고 나가기

Evernote는 집중을 돕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홈에서는 가장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전면에 배치합니다. 작업 기능을 사용하면 시작할 때 필요한 정보 옆에 할 일 목록이 있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tasks

필요한 것을 빠르게 찾기

노트북과 태그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정리하거나, 강력하고 직관적인 AI 기반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필요한 것을 찾으세요.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노트는 항상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tags-search
offline icon

무슨 일이든 대비하세요

Evernote Personal은 모든 장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정보에 항상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므로 어디서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라도 문제 없습니다.

노트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노트를 캘린더 이벤트에 연결해 업무 흐름을 유지하세요. 이미지와 PDF에 표식을 추가해 더 풍부한 맥락을 부여하세요. 검색을 저장하고 첨부파일에 숨어 있는 텍스트를 찾아주므로 어떠한 정보도 절대 놓칠 염려가 없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meeting-with-note

프로젝트를 손쉽게 관리하세요

작업, 알리미, 알림을 사용해 지금 중요한 일에 집중하세요. 홈 대시보드와 노트 템플릿을 사용자 지정해 생각의 방향과 꼭 맞는 Evernote를 만들 수 있습니다.

A UI rappresentation of templates
sugeeth, Evernote Certified Expert

Evernote는 단순히 연구, 계획, 생각 정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이를 행동으로 전환하고 목표 달성을 지원해줍니다.

Sugeeth Krishnamoorthy - Evernote Certified Expert

깔끔하게 정리된 생활을 맞이하세요

icon
작업

할 일 목록을 관련 노트와 함께 보관하고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icon
캘린더

노트를 캘린더의 이벤트에 연결하면 더욱 유용하고 찾기 쉬워집니다.

icon
알리미

작업에 착수해야 할 때, 회의 노트를 작성해야 할 때, 아이디어를 재검토해야 할 때를 잊지 마세요.

icon
사용자 지정

사용자 지정 홈 대시보드, 템플릿, 검색 폴더로 나만의 Evernote를 만드세요.

icon
스크랩

기사, 요리법, 웹 페이지, 이미지 등 인터넷에서 찾은 유용한 정보를 저장하세요.

icon
동기화

사용하시는 컴퓨터와 모바일의 장치 수 제한 없이 동기화 상태를 유지하세요.

icon
검색

손으로 쓴 글씨든, 첨부파일 안에 묻혀 있든, 노트 안의 모든 텍스트를 찾으세요.

icon
오프라인에서 사용

Wi-Fi가 없다고요? 문제 없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작업을 계속하다가 신호가 잡히면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